본문 바로가기
life story

여의도 벚꽃 축제 취소와 윤중로 출입제한 통제 소식

by studio JK 2020. 3. 29.
반응형

여의도 벚꽃 축제가 취소되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회 전체가 총력전을 벌이고 있는 상황에서 여의도 벚꽃 축제가 취소되지 않고 그대로 열린다면, 수 많은 관람객들이 모여들어 사회적 거리두기는 고사하고, 사람들의 접촉을 방지할 수 없어 현재의 코로나19의 방역에 큰 지장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내린 조치인 것입니다.


여의도 벚꽃 출제 취소 및 윤중로 출입제한 통제


진해 군항제에 이어 여의도 벚꽃 축제마저도 취소되는 상황에서 서울 여의도의 경우에는 벚꽃 축제가 열리는 윤중로의 출입까지 통제하려는 모양입니다. 윤중로 출입제한 통제는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지만, 아무래도  여의도 벚꽃 축제 취소 소식을 접한 사람들도 벚꽃 구경은 할 수 있으니 그 방문객들이 몰려들어 방역조치에 제한을 줄 수 있다는 우려에서 아예 원천적으로 여의도 벚꽃 축제가 열리던 윤중로 벚꽃길의 차량과 사람들이 출입을 통제하려는 것 같습니다.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에는 현수막이 하나 붙어있는데 4월 1일부터 차량의 과 사람들의 출입을 통제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올해의 여의도 벚꽃축제가 취소되어 아쉽지만, 지금은 봄바람보다 건강이 더 중시되는 시기이니 잘 견뎌내어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